IT SOLUTION  ORACLE DBMS
빠르고 안정적인 DB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뿐 아니라, 빠르고 확장가능하며 안정적이고 안전한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에 새로운 멀티테넌트 아키텍처를 구현하는 차세대 데이터베이스 구축가능.
성능과 품질 향상
클라우드에 플러그인하면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품질을 향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대 가용성을 보장하는 아키텍처와 스토리지 관리 기능을 통해 시간을 단축하고, 수백 개의 데이터베이스를 단일 운영해 데이터베이스 통합을 단순화 가능.
여러개의 DB를 단일 운영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9C는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통합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새로운 멀티테넌트 아키텍처를 탑재해 고객은 애플리케이션을 수정 할 필요가 없으며 여러개의 데이터베이스를 단일 운영 가능.
SaaS 벤더 혜택 제공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9C는 프라이빗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를 구축한 고객 혹은 안전한 멀티테넌트 모델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의 성능을 경험하고자 하는 SaaS(Software-as-a-Service)벤더들에게 상당한 혜택을 제공.

Oracle 19C OverView

오라클의 최신버전

Database 19의 “C”는 Cloud와 Consolidation을 의미합니다.
오라클은 데이터베이스를 클라우드화 또는 consolidation시 발생하는 기술적인 어려움을 극복함과 동시에 IT비용과 관리에 드는
오버헤드를 최소화하기 위한 오라클의 최신버전인 Oracle Database 19C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시스템

Oracle Database 19c Enterprise Edition옵션 중 하나인 Oracle Multitenant에는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 변경없이 다수의 데이터베이스를 손쉽게 통합 할 수 있는 새로운 아키텍쳐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아키텍처는 다수의 데이터베이스를 하나로 관리하는데 따르는 모든 이점을 제공하면서 각 데이터베이스의 독립성과 리소스 우선순위는 계속 유지합니다. 뿐만 아니라 Oracle Multitenant는 신속한 프로비저닝과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고 Oracle Real Application Clusters과 Active Data Guard등 기타 옵션을 완벽히 보완합니다.
Automatic Data Optimization

Database 19C 에서는 Heat Map을 이용한 “Automated ILM”을 지원합니다. “Automatic Data Optimization”이라는 기능으로 관리자가 정책을 선언하게 되면, Database내에서 자동으로 데이터 압축등과 같은 정해진 기능을 수행합니다. Heat Map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데이터베이스가 데이터 엑세스 시점을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쿼리, 전체 테이블 스캔 및 인덱스 검색과 별도로 삽입, 업데이트, 삭제 등 변경사항을 상세하게 추적합니다. 스토리지 계획과 ILM 정책을 실행하는데 따른 업무부담을 줄 일 수 있으며 또 한공간을 대폭 절약하고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Defense In Depth Security-Data Redaction
 
 Database 19C에서는 Data Redaction이라고 불리우는 Dynamic Data Masking 기법을 제공합니다. Database 11g에서는 데이터의 저장공간을 암호화시키는 TDE(Transparent Data Encryption)을 제공했으며, 19C에서는 TDE 뿐만 아니라 소위 “Display Masking”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Simplifying Analysis of Big Data
 
데이터웨어하우징의 새로운 요구사항들을 충족하기 위해 Oracle Database19C에서 상당히 중점을 두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분석 기능의 강화입니다. 데이터마이닝, 예측분석, 고급통계분석 기능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이들 기능은 고급분석 옵션을 통해 제공되는데 Oracle Database 19C에는 몇가지 새로운 예측 분석 알고리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20 MHNcity. All rights reserved.
(주)엠에이치엔씨티